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종로 / 종각역] 백부장집 닭한마리 찐단골 리뷰

by 핑희희 2020. 12. 7.
반응형

한달이면 두세번 방문하는 백부장집
이집 닭한마리는 어디서도 못먹어본
그런 맛을 가지고 있어요
친구들이 종로에 왔을때 뭐 사줘야할때
무조건 데리고 가는곳!
요즘 같이 추운날에 더 땡기는 그런맛!

 

이제 별관까지 생겨서 조금더

널널하게 먹을 수 있게되었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집이에요
저는 그전부터 꾸준한 단골이였어요
너무 맛있거든요 ㅠㅠ



메뉴는 닭한마리 / 닭도리탕이 있지만
무조건 닭한마리 추천 드려요
그리고 닭한므리 주문과 동시에 떡사리는
무조건 필수로 추가주문 해주세요
떡이 너무 맛있거든요
닭한마리 가격은 2인기준 이니까
저기 사람 추가 될때마다
만원씩 추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백부장집의 시그니처 소스
이 특제소스 때문에 이집이 대박 맛집 인것 같아요
뭐든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다 맛있어져 버려요



김치도 백김치 스타일에 독특한 김치에요
닭한마리랑 먹으면 아주 시원해요
이김치을 닭한마리 끓일때
다넣어서 끓이는 분들도 있어요
취향이에요~


 

떡이 먼저 익어요
떡을 꺼내서 똑똑 끊어서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지금 또 침고이네요..



보글보글 이제 떡을 다 건저 먹었으니
닭들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요
닭은 다먹으면 이제 칼국수 사리를 시킵니다
칼국수 사리 시키면 육수를 더 넣어주시는데
그전에 앞접시에 육수를 몇국자 퍼두시면 나중에
칼국수랑 먹음 더 맛있어요

 



보글보글 적당히 다 익으면

먹으면 후루룩 후루룩 먹으면 되요

진짜 너무 맛있네요

내일 또 먹으러 갈래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뜨끈한 닭한마리가 먹고싶다면

아래 밀키트가 짱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