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안국역 중식 맛집 - 크리스탈제이드 상하이펠리스 광화문점

by 핑희희 2020. 12. 14.
반응형

점심에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중식으로 결정했어요

원래 점심시간에 직장인들로 가득찼었는데 

코로나가 심각한 단계이다 보니 근처 회사들은

거의 다 재택하는거 같아요

한산하더라구요..

(나도 재택하고싶다..)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펠리스 광화문점은 

안국역 근처의 서머셋팰리스 1층에 있습니다.

1층에 예쁜 트리가 있네요

(광화문점이지만 안국역과 더 가깝습니다.)

 


전화번호 : 02-720-0133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2길 7 (안국역 6번 출구에서 340m)

주차 : 가능

영업 시간 : 11:30 ~ 22:00 (배달/테이크아웃 가능)

 


오늘은 총 3명이 방문했답니다

주문한 메뉴는 3가지에요

새우소룡포  6pcs 9000원

채소 볶음밥과 돼지 갈비살 튀김 15000원

붉은 대게살 류산슬 덮밥 15000원

 

QA체크인과 열체크 까지 마치고

입장했어요.

예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자리는 미리 셋팅 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어딜가든 예약해야 편한것 같아요

물티슈로 손부터 싹싹 닦았습니다.

 

 

생강이 얇게 채져져 올라간 간장이 테이블 위에 있어요

그런데 간장종지가 깨져있네요..

깨진그릇을 계속 사용하고 있다니

정말 아쉽습니다.

손님이 베일 수도 있는 그릇을 계속 사용하는건

좀 아닌것 같아요..

 

 

 

아무튼 이가 빠진 간장종지 때문에

기분은 좀 얹짢아 졌지만

계속 리뷰를 이어나가 볼게요

상하이펠리스 광화문점의 짜사이는

정말 맛있어요..

저걸로 밥반찬을 해서 먹을 정도로

간이 적당한게 제입맛에 딱입니다.

 

 

 

짭짤한 땅콩..

음식나오기전에 입으로

쉴새없이 들어가게 됩니다

별것도 아닌데 너무 맛있어요

 

 

 

 

상하이펠리스 새우소룡포

[새우소룡포]

 

땅콩과 짜사이를 먹으며

음식을 기다리다 보니

새우소룡포가 나왔어요

육즙이 가득해서 커다란 스푼위에

얹어서 젓가락으로 푹찔러 안의

육즙을 조금 식혀주고 한입가득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테이블 위에 소주 보이시죠?

가볍게 한잔했어요ㅋㅋㅋ

 

 

 

상하이펠리스 붉은 대게살 류산슬 덮밥

[붉은 대게살 류산슬 덮밥 ]

 

같이 온 분이 주문했는데

사진일단 찍었습니다.

저도 이메뉴 맛있어서 자주 먹어봤었는데요

든든하게 배채우고 싶을때 주문하면

전분기 때문인지 속이 꽉 차더라구요

소스도 맛있고 여러가지 야채들도 함께여서

밥이랑 같이 류산슬 곁들여서 입안가득 넣으면

행복이 여기 있습니다.

 

 

 

상하이펠리스 채소 볶음밥과 돼지 갈비살 튀김

[채소 볶음밥과 돼지 갈비살 튀김]

 

이번에 처음 먹어본 메뉴였는데요

기존에 중식 볶음밥이랑은 맛이 많이 달라요

완전하게 깔끔한 맛입니다.

밥도 고슬고슬 잘볶아졌어요

위에 올라간게 돼지 갈비살 튀김인데

소스 전혀없이 그냥 돼지고기 튀김입니다.

저는 간장에 찍어먹었어요ㅋ

단백하고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다음에 또오면 위에 있는

류산슬 덮밥을 다시먹을 거에요

 

깔끔하고 단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채소볶음밥과 돼지 갈비살 튀김도 맛있게 드실것 같아요

 

 

 

 

 

 

 

 

소주 한잔만 먹은 점심식사는

끝났어요

 

광화문이나 안국역 근처에서

괜찮은 중식당 찾으신다면

크리스탈제이드 상하이펠리스 광화문점

깔끔하고 괜찮을것 같아요

룸도 있어서 예약할때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돈내고 맛있게먹고 쓴 리뷰입니다.

그럼 다음 리뷰때 뵈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