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신타6 오리지날 리뷰 - 단백질 보충제 추천

by 핑희희 2020. 12. 11.
반응형

요즘 집에서 꾸준히

홈트를 하고있습니다

저는 체지방을

줄이는것 뿐만아니라

근육량도 늘려야

된다고하더라구요

 

은동하면서 근손실을

최소화 하려면

단백질을 적정량 섭취해야하는데

음식으로만 단백질을 하루 섭취량만큼

채우기는 쉽지 않아요

그.래.서

#단백질보충제 를 구입해야했습니다

 

단백질 하루 적정량

몸무게 1Kg = 단백질 1g

(ex. 50Kg = 50g)

 

운동 꾸준히 하고있는 친구에게

추천받아 구입한 #신타6 입니다

 

 

 

진한 초코맛 인데

진짜 이게 단백질보충제가 맞나

싶을정도로 맛잇어요

우유를 탄 찐한 초코맛 그 자체

어름 넣어서 먹는다면

초코 쉐이크라고 해도 믿을 맛이네요

 

총 48회분

1scoop에 단백질 22g

운동 후에 한스쿱씩 먹는데

맛있으니까 ㅋㅋㅋ

부담없더라구여 ㅋㅋ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직구로 구입하는게

제일 저렴하게 구입가능해요

배송은 3일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

필요하시면 신타6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