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되는 정보들

쿠팡플레이 - 월 2900원에 로켓배송에 동영상 무제한 이용방법은?

by 핑희희 2020. 12. 24.
반응형

쿠팡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무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시작한다고 해요.

 

쿠팡 와우 멤버십(로켓와우)에 가입하면 월 2900원에 로켓배송부터 동영상 스트리밍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전 이미 로켓 와우 맴버십을 가지고 있어서, 이제 동영상 스트리밍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갑자기 막 기뻐지네요

오늘 24일부터 시작하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이름은 쿠팡플레이 (Coupang Play)라고 합니다.

 

오늘(24일)부터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면 넷플릭스 처럼 영화나 TV 등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거에요

로켓배송이나 로켓와우 무료새봉도 월2900이면 싸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 영상 콘텐츠까지 맵버십에 녹이다니

쿠팡 정말 대단해 칭찬해

 

쿠팡플레이 이용방법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받고 쿠팡 앱과 연동하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기만 지원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폰이라서 아직 사용할 수가 없네요 ㅠ 아쉬워요 얼른 아이폰 앱도 만들어주세요.

 

쿠팡플레이 컨텐츠

쿠팡플레이는 영화, 국내외 인기 드라마,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어학, 입시 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존재하고,

미국 TV 시리즈 ‘존경하는 재판장님(Your Honor)', 교육형 뉴스 콘텐츠 ‘CNN10’ 등 다른 OTT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대부분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여객기나 캠핑장 등에서도 미리 내려받은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고하니 가격대비 정말 획기적이네요.

지금은 볼만한 많은 컨텐츠가 없다고 해요, 콘텐츠와 서비스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 기다리다 보면 컨텐츠 많이 늘어나겠죠??

 

쿠팡플레이 이용 가격

로켓와우 맴버십비용 2900원으로 무제한 이용가능

계정 1개당 최대 5개의 프로필생성 가능해서 가족중 한명만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최대 5명의 가족이 월2900원에 무제한으로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얘기가 됩니다.

기존 로켓와우 맵버십 해택 아시죠? 쿠팡에서 판매하는 물건중 로켓와우나 로켓배송 붙어있는 상품은 전부 무료료 배송받을 수 있어요 거기에 컨텐츠까지 이용가능한거니 진짜 너무 좋네요

 

쿠팡플레이 앱설명

 

쿠팡 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해외 콘텐츠까지 한곳에서]
국내외 TV시리즈와 영화, 키즈, 교육, 시사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점 해외 콘텐츠까지,
와우 멤버십으로 마음껏 시청할 수 있습니다.

[5개 프로필로 다양한 콘텐츠 감상]
한 계정에 최대 5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니까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잠금 기능을 제공하는 키즈 모드로 아이가 사용할 때도 안심할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